본문 바로가기

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돌아온 김지원…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화보 공개

HJ_Park 기자 | 2017-08-14 10:41:37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14일, 김지원과 함께한 2017년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가을 분위기가 풍기는 따뜻한 핑크 배경에 포근한 니트를 매치한 채 시선을 사로 잡는 눈빛 연기와 포즈를 선보였다.

화보 속 김지원이 착용한 핸드백 ‘포르타 플라워(PORTA FLOWER)’ 라인은 브랜드의 뮤즈 ‘조반나 공주’가 결혼식을 올린 성당의 아치를 모티브로 한 패턴과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가 로맨틱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포르타 플라워 체인 숄더는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동시에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정장뿐만 아니라 캐주얼에까지 다양한 데일리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이 날 공개된 다른 화보 속 김지원은 컷마다 색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카멜 컬러의 투피스와 코트를 매치한 화보에서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자스민 사첼백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핑크 투피스에는 톤온톤으로 러블리한 핑크 컬러의 모마(MOMA)를 착용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이번 가을 화보 속 김지원이 착용한 포르타 플라워 및 17 F/W 핸드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지원은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을 통해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한다고 밝혔다.(사진=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공)

베타뉴스 HJ_Park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