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곽현주 디자이너 특강 진행

전소영 | 2017-08-14 11:34:08

지난 9일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곽현주 디자이너의 특강이 개최됐다.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세계’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특강은 기존에 진행되었던 특강들과 달리 ‘곽현주컬렉션’ 브랜드소개 및 창업과정, 학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됐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가지게 된 시기부터 대학교진학, 대학원, 브랜드 창업까지의 과정을 경험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주요 강의 내용은 패션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학생들이 노력해야 하는 부분, 자신이 잘할 수 있는 것과 좋아하는 것을 찾아보는 일, 다양한 표현과 아이디어를 활용한 자신만의 스토리 만들기 등으로 이뤄졌다.

▲ ©

한 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특강에서 곽현주 디자이너는 학생들을 위해 직접 PPT를 준비,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접근하기 어려운 주제를 최대한 쉽게 풀어서 전달했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짧은 특강시간을 통해 되도록 많은 내용들을 전하고자 했으며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전했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곽현주 컬렉션의 대표이자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의 프리미엄 멘토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패션인의 꿈을 꾸고 있는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주제의 특강과 라사라패션위크 교육을 지도하고 있다.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전공, 패션비즈니스전공 재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진로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9일에는 비욘드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단일전공으로 교육부장관명의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학교다. 수능성적 및 내신 시험 중심의 등급이 아닌 패션전공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학생부종합전형으로 현재 2017년 9월 학기, 2018년 3월 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