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8 새로운 색상은 '브러시 골드'...?

박은주 | 2017-08-14 20:55:09

올 가을 출시 예정인 아이폰8(가칭)에 '브러시 골드'라는 새로운 색상이 추가될 것이란 전망이 제기됐다.

그래픽 디자이너 벤자민 게스킨(Benjamin Geskin)가 13일(이하 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밝힌 바에 따르면 아이폰8의 새로운 색상은 중국어로 '腮红金'이라고 되어 ​​있으며, 아이폰을 조립하는 애플 협력업체 폭스콘 내부에서 유통되는 바코드도 '腮红金 64GB / 128GB'로 게재되어 있다.

벤자민은 이 '腮红金'를 '브러시 골드'(Blush Gold)라고 칭했다.
 

그러나 이번 주장과 다른 견해도 다수 존재한다. 앞서 애플 분석가로 유명한 대만 KGI증권의 밍치궈 애널리스트는 아이폰8 시리즈가 '블랙' '실버' '골드'의 3색으로 전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반면 미 경제 매체 포브스(Forbes)가 예측한 세가지 컬러는 검정과 제트 블랙, 그리고 화이트였다.

또 미 애플 전문 매체 나인투파이브맥(9to5Mac)은 최근 중국 SNS 웨이보에 게재된 이미지를 인용해 아이폰8 시리즈의 색상이 블랙, 화이트, 그리고 붉은 색을 띤 '코퍼 골드'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아이폰7이 출시될 당시에는 '深玫' '블랙 1' '블랙 2'라고 기재된 바코드가 유출된 바 있으며 이는 각각 '로즈 골드' '블랙' '제트 블랙' 색상으로 전개됐다. 


베타뉴스 박은주 기자 (top515@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