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하뮤직코리아, ‘스타필드 고양’ 입점…악기와 음향 기기 선봬

신근호 기자 | 2017-08-16 10:21:10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수도권 서북부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새로운 매장을 선보인다.

오는 24일 정식 개장하는 ‘스타필드 고양’은 지하 2층-지상 4층, 총면적 36만 5000㎡의 규모에 놀이 및 체험공간과 휴게 시설을 넓게 설계한 복합 체류형 공간이 될 것으로 알려져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에게 특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스타필드 고양의 개장과 함께 쇼핑몰 3층에 체험형 매장을 열고 콘서트그랜드피아노의 음색을 탑재한 신제품 CLP-600시리즈,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연주를 즐길 수 있는 사일런트 피아노∙기타∙바이올린 등 야마하의 인기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또한 오디오, 사운드바 등 야마하의 독자적인 기술이 탑재된 다양한 종류의 음향기기 역시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매장은 17일 스타필드 고양 프리 오픈(Pre-open)에 맞춰 운영을 시작하며, 신제품 디지털피아노 CLP-635 로즈우드 색상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10% 특별 할인 판매하는 등 개점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스타필드 고양은 규모와 위치, 공간 구성 등에 있어 그 어느 곳보다도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이 찾을 것”이라며, “다양한 악기와 음향 기기를 갖추고 시연 기회도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편하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