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쏘드 "스마트해진 남성스킨로션, 어디까지 써봤니?"

전소영 | 2017-08-17 08:14:31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과거 여성의 고유 영역으로 여겨지던 뷰티 시장 내 남성의 입지가 커지기 시작했다.

남성 전용 미용실 '바버숍'이 등장했는가 하면, 한 백화점에서 20대, 30대, 40대 남성이 자신의 미용을 목적으로 구매한 남녀 공용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 최초로 500억 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추세에 겟잇뷰티 등 여성 중심의 콘텐츠를 주로 다뤄온 미디어에서도 남자 화장품 추천, 남자 화장품 순위 등 남성을 위한 다양한 뷰티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뷰티 브랜드들 역시 부스터 에센스, 수분크림, 올인원 스킨로션, 건성용 기초세트, 각질제거제 등 남성용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그중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쏘드는 기존의 단순했던 남성 스킨로션의 개념에서 벗어난 안티에이징, 보습, 피지, 모공, 피부톤, 각질 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 줄 스마트한 멀티 제품으로 특히 주목받고 있다.

'보쏘드 터보 부스터 스킨 데이', '보쏘드 터보 부스터 스킨 나이트', '보쏘드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 '보쏘드 워터풀 로션' 등 낮과 밤에 사용하는 제품을 구분하고, 피지분비량이 유독 많은 피부를 위한 제품, 수분 부족으로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품 등 여성용 스킨케어 못지않은 다양한 기능과 구성으로 남자 피부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는 것.

탄력 없고 축 처진 피부, 지저분한 각질,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라면 '보쏘드 터보 부스터 스킨 데이', '보쏘드 터보 부스터 스킨 나이트'를 추천한다. 미백과 주름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및 영양 공급 기능으로 세안 후 수분 증발을 막아 아침에는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 유지를, 밤에는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의 휴식을 돕는다.

지성 피부에게는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보쏘드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을 추천한다. 식약처 인증 기능성 화장품으로 과다 피지 컨트롤과 모공관리, 미백, 주름개선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원한다면 '보쏘드 워터풀 로션'을 추천한다.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셀틱워터 함유로 보습감이 뛰어나며 무화과추출물 등의 영양 성분이 피부에 윤기와 생기를 더해준다.

한편 보쏘드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남성스킨로션 제품 구입 및 남성 피부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