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마워요 문재인” 민심 비꼰 신동욱, 여론 비난 쇄도..뭐랬길래?

한정수 | 2017-08-17 14:24:53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고마워요 문재인’ 실시간 검색어와 관련해 입을 열었다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

신동욱 총재는 17일 자신의 SNS에 “고마워요 문재인, 살충제 달걀 먹게 해줘서 고마운 꼴이고 살충제 날계란 먹게 해줘서 고마운 꼴이다. 문재인 대통령도 피하는 살충제 계란을 국민이 안심하고 못먹는 꼴이고 불안한 꼴이다. 국민먹거리 계란을 위해 文대통령께 날계란 먹기 캠페인 제안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날계란을 먹는 듯한 포즈를 취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신동욱 총재의 이 같은 발언에 네티즌들은 불쾌한 기색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다.

‘고마워요 문재인’과 관련해 게시물을 올린 신동욱에게 네티즌들은 “릴**** 문재인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kan**** 고마우면 더 많이 드세요” “플**** 관심 끌고 싶냐” “Fra**** 적폐청산 못한 탓이다” “crea**** 감히 누구한테 함부로 말을 하는 거냐”

“유**** 이게 대통령 탓이냐” “ze**** 백만가지 잘못 저지른 놈 추종하는 자들이 몇가지 실수에 발벗고 나서 비판하는 꼴이다. 저런 부류들이 다시 권력을 잡는 비극이 생기지 않아야 한다.” “강태**** 총재가 유치원 수준이네” “화이트**** 살충제계란을 100일된 문정부의 책임으로 전부 돌리는 게 말이 되냐? 지금부터 하나씩 고치고 있는 거 안보이냐???”

“코모**** 댓글 달게 만드는구만. 뭘 트집 잡고 싶은데, 트집 잡을 게 없으니까 별걸 다 가지고 난리. 국민들한테 지지를 받는 게 부러우면 정치를 똑바로 하던가.”

“주얼**** 이제 취임 100일이다. 찍었던 안찍었던 잘 하고 계신 것으로 보이는데 우리나라 대통령에게 우리가 축하하고 격려해서 더 잘하시면 우리 이익인데”

“여우의**** 문재인대통령님 사랑합니다” “김인**** 무슨 논리야” “ede**** 고마우면 많이 드셔”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사진=신동욱 공화당 총재 트위터)

베타뉴스 한정수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