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 영화 '제인 도' 프로모션 진행

전소영 | 2017-08-17 17:36:45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이 영화 <제인 도>프로모션을 통해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번 14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매장 이용 후 받은 영수증이나 고객 본인의 명함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영화 <제인 도>의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각 매장 안내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다음 주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제인 도>는 일가족 살인 현장에서 발견된 신원미상 여인 시체의 부검이 시작되자 한밤 중 부검실이 폐쇄되고, 충격적인 공포가 벌어지는 웰메이드 공포 영화이다. 16개 해외 영화제 수상 및 노미네이트된 것은 물론, 제21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 전회 모두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대학생은 물론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에게 인기가 높은 만화카페와 타깃층이 잘 맞는 것 같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늦더위를 시원하게 해소해드릴 영화로 많은 고객분들에게 혜택을 드리는 동시에 만화카페 콩툰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한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점주는 물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콩툰은 동종업계 중 상반기 최다 가맹 오픈을 기록했으며 8월에는 인천 서창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학로점, 대구 도원점, 목포 하당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제공 외에도 증가하고 있는 만화방 창업주들의 높은 창업만족도를 위해 매장 보증금과 마케팅비, 가맹비, 교육비, 디자인비 등을 본사 차원에서 지원하고 면제해주고 있어 만화카페창업비용 부담을 덜었다.

그 밖에도 KT멤버쉽제휴할인, 매장 내 ‘푹존(pooq zone)’ 설치,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세련된 만화카페 인테리어를 선보이면서도 비교적 저렴한 만화카페가격과 디저트카페 못지않은 다양한 메뉴로 많은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현재 국내 예능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 겸 가수 김종민을 모델로 내세워 다채로운 홍보 마케팅 전략을 진행 중이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