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클 코어스, '에디 캠벨'과 함께 한 2017 FALL 광고 캠페인 공개

이현석 | 2017-08-19 19:54:21

'마이클 코어스'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리오 테스티노'(Mario Testino)와 함께 런던에서 촬영한 '2017 FALL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광고 캠페인'은 영국 출신의 유명 모델 '에디 캠벨'(Edie Campbell)을 모델로, 빈티지 카의 뒷좌석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마이클 코어스는 “이번 시즌에는 특히, 파워풀하고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모든 여성들이 지닌 각자의 강점을 끌어내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 ©

▲마이클 코어스, Fall 2017 광고 캠페인
(이하 사진제공 - 마이클 코어스)


사진 속 '에디 캠벨'은 풍부한 질감이 돋보이는 이국적인 프린트의 컬렉션 의상을 입고 럭셔리한 배경 속에서 이번 시즌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했다. 또한, 밴크로프트(Bancroft) 백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톤 다운된 컬러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마이클 코어스는 '밴크로프트 백'에 대해 "시대에 구애받지 않고 영원히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클래식한 백이다."라고 소개했다.

▲ ©

 

한편, 함께 공개된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DNA인 젯셋 라이프 스타일의 화려함을 표현했다.

슈퍼모델 '테일러 힐'(Taylor Hill)과 '로미 스트릿'(Romee Strijd)을 모델로 촬영한 이번 광고 이미지는 실제로 친한 친구 사이인 그들이 런던의 다양한 장소들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메탈릭한 소재와 디테일을 활용한 드레스와 재킷, 그로멧 디테일 혹은 글래머러스한 페이던트 소재의 가방들을 매치해 이번 가을 시즌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엣지있고 럭셔리한 룩을 선보였다.

베타뉴스 이현석 기자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