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기어 IP카메라 알로, 미국 PC Mag 엑설런트 등급 받아

안병도 | 2017-09-05 11:02:45


넷기어 가정용CCTV IP카메라 알로가 미국 IT전문 미디어 PC Mag 리뷰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넷기어 알로는 100% 무선으로 작동하는 스마트홈 시큐리티 IP카메라 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카메라와 무선 데이터 송수신을 도와주는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PC Mag 리뷰에서 넷기어 알로 카메라는 100% 무선으로 작동되며 손쉬운 설치 및 계절에 상관 없이 실외 설치가 가능한 방수 기능, 나이트 비젼 지원 등 다양한 장점을 평가받았다.

CES 2015에서 ‘혁신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상을 수상한 넷기어 알로는 선명한 720p HD급 화면 재생이 가능하다. 최장 6개월까지 수명이 가능한 배터리 내장으로 실내는 물론 실외 설치 역시 쉽다. 110도 필드뷰를 지원하며 디지털 팬 및 줌 기능을 통해 원하는 위치로의 화면의 이동 및 확대가 가능하다.

넷기어 IP카메라 알로는 밤에도 또렷한 이미지 확인을 위해 나이트 비젼 기능을 지원한다. 자동 모션 탐지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움직이는 사물이 나타날 경우에 실시간 경고 메일 및 알람을 전송해 줄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안드로이드 혹은 iOS 앱을 통해 원격지에서도 손쉽게 집안 및 집주변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을 통해 해당 화면의 저장은 물론 다시보기 역시 가능하다.

베타뉴스 안병도 기자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