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진 처우 사회복지사…케이스터디,2학기 패키지 개설

김순덕 | 2017-09-14 16:38:07

문재인 정부가 보육교사, 노인 돌봄 서비스, 치매관리 서비스, 아동안전지킴이 등 민간이 고용하는 공공부문 일자리 2만 4천개 증가와 함께 총 11만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케이스터디는 비전이 더욱 밝아진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취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전문 플래너를 통한 학습전략설계, 장학금지원, 실습지원센터 이용 등의 혜택과 2017년 2학기 패키지를 모집중이라고 밝혔다.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평생교육실습과 보육교사 대면교육 전과목을 갖춘 Kstudy 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이와함께 서울 방문이 어려운 수강생을 위해 지역 대학과 제휴를 맺어 실습이 가능하도록 연계해주는 등 실습과 대면교육을 전개하고 있다.

케이스터디는 실습 및 대면과목으로 인해 비싸진 수강료의 부담을 덜기 위해 친구추천 및 패키지 회원 백화점상품권 이벤트와 상담 후 3일 이내 결제하면 가격을 대폭 할인해주는 이벤트, 타교육원 전학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자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원격학점은행제 최초 14년 연속 평가인정을 받은 케이스터디 2학기 수강모집의 자세한 사항은 케이스터디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