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33, '마피아 리벤지' 챌린지 모드 추가

김태만 | 2017-09-22 11:18:41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마피아 리벤지’(개발사 비컨스튜디오)에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했다.


'챌린지 모드’는 무작위로 선택된 총기로 실시간 일대일 대전(PvP)을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레벨과 무기 등급에 상관없이 상대방과 동등한 조건에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입장 방식에 따라 무작위 총기전과 엘리트 무작위 총기전으로 나눠지며, 사용자는 무작위로 선택된 6개의 총기 중 3개를 골라 대결을 펼친다.


오는 24일까지 1차, 2차 챌린지가 진행되며, 이후에는 매주 토·일요일마다 진행된다. 최초 입장은 무료로 가능하며 이후에는 재화를 사용하여 재도전 할 수 있다. 달성한 승수가 많을수록 골드, 일반 총기 그리고 희귀 총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마피아 퀴즈 이벤트를 공식카페에서 진행한다. 캐릭터들의 코스튬과 관련된 퀴즈 3개를 맞히면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얻는다.


지난 7월 13일 국내 정식 출시와 함께 싱가폴·말레이시아·필리핀·호주·캐나다 등 해외 5개 국가에 소프트 론칭된 ‘마피아 리벤지’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마피아 시대의 총기, 자동차, 의상을 서구적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