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소 월챔] 유럽 배드인텐션 생존신고! DANIEL 팀을 캐리하다

서삼광 | 2017-09-22 12:36:53

유럽 대표 배드인텐션이 본선 8강 진출을 위한 마지막 기회를 붙잡았다. 에이스 DANIEL KILGER의 주술사가 개인전과 태그매치에서 크게 활약해 승리를 견인했다.

배드인텐션은 22일 엔씨소프트가 서울 상암 e스타디움에서 연 ‘신한은행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7 월드챔피언십(이하 블소 월챔)’ 브래킷 결정전 패자전에서 대만 대표 쌩큐9527을 물리치고 마지막 조 2위 결정전 무대에 진출했다.

개인전 상황은 비등했다. 각 팀이 한 점씩 승점을 나눠가져, 3세트 태그매치로 명암이 갈렸다.

배드인텐션의 에이스 DANIEL KILGER가 승점을 선취해 기분 좋게 웃었다. 그는 회복이 좋은 소환사를 상대로 틈을 주지 않으려는 듯, 강하게 압박해 기회를 만들었다. 이때 상대의 탈출기를 의식한 안정적인 공중연타를 연달아 몰아붙여 경기시작 1분 40초 만에 세트를 마무리했다.

쌩큐9527의 깜짝 카드 SU DONG-CYUAN이 출격해 기대에 부합하는 승리를 거뒀다. 그는 검사의 공격을 막고, 기절상태이상으로 시작하는 연타로 1대1 상황을 만들었다.

마지막 태그매치에서 배드인텐션이 일찌감치 앞섰다. 에이스 DANIEL KILGER가 홀로 상대 버티기의 핵심 소환사를 잡아낸 것. 상대 쌩큐9527의 공격과 수비가 소환사에 쏠린 만큼 경기의 향방이 크게 기운 것이라 볼 수 있다.

이어 그는 50여초 만에 상대 역사를 탈진 직전까지 몰아 넣었다. 이후 경기시작 2분여 만에 다시 교체 투입된 DANIEL KILGER는 마지막 선수까지 잡아내 이변없이 승리했다.

패자전에서 승리한 배드인텐션은 브래킷 2위 결정전 진출이 확정됐다. 패자전에서도 패배를 기록한 쌩큐9527은 조 4위로 탈락이 확정됐다.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7 월드챔피언십 브래킷 결정전
패자전 쌩큐9527 1대3 배드인텐션
1세트 WU YAN-BIN 패<개인>승 DANIEL KILGER
2세트 SU DONG-CYUAN 승<개인>패 SALIH EROZCAN
3세트 쌩큐9527 패<태그>승 배드인텐션

베타뉴스 서삼광 기자 (seosk.beta@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