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콘진,‘9월 비즈 플러스 톡’개최…27일까지 온라인 사전 접수

김정기 | 2017-09-22 13:29:24

문체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이 오는 27일 서울 중구 콘텐츠코리아랩(CKL) 기업지원센터에서 ‘9월 비즈 플러스 톡(BIZ+Talk)’을 개최한다.

‘웹툰·웹소설 IP의 다양한 활용 방안’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최근 글로벌콘텐츠시장에서 핵심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IP(지적재산권)의 활용방안에 대해 다루게 될 예정이다.

또한 ▲류정혜 카카오페이지(포도트리) 마케팅 이사 ▲안정진 레진코믹스 IP 사업팀 PD ▲김수량 조아라 전략기획팀 차장 ▲정범식 투믹스 해외마케팅팀장 등 국내 웹툰·웹소설 대표 기업들의 기조연설과 사례발표로 꾸며져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 전달과 참석자간의 네트워킹이 기대된다.

김상현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코리아랩(CKL) 본부장은 “이번 행사가 웹툰·웹소설 IP를 활용한 글로벌 콘텐츠사업을 준비하는 스타트업들에게 현장감 넘치는 노하우와 미래전략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9월 비즈 플러스 톡’은 무료로 진행되며,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온오프 믹스를 통해 사전신청을 받는다. 당일 잔여좌석이 있는 경우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한편, ‘비즈 플러스 톡’은 매달 한 차례씩 콘텐츠 분야 내 주목 받는 장르별 전문가 및 스타트업 관계자를 초청해 실무와 관련한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한콘진 CKL기업지원센터의 정례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

▲ ©

베타뉴스 김정기 기자 (jkkim@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