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씨소프트, '길드워2' 확장팩 패스오브파이어 정식 서비스 시작

김태만 | 2017-09-25 16:34:10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북미유럽 현지 법인인 엔씨웨스트가 길드워2의 두 번째 확장팩인 ‘패스오브파이어’의 정식 서비스를 22일(미국 현지 기준) 시작했다고 밝혔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의 PC온라인 게임이다. 전 세계적으로 700만장 이상 판매된 길드워의 후속작이다. 2012년 8월에 출시한 길드워2는 올해 출시 5주년을 맞이했다. 패스오브파이어는 길드워2의 첫 확장팩 ‘가시의 심장(Heart of Thorns™)’에 이은 두 번째 확장팩으로 북미/유럽 지역에 서비스 되고 있다.


길드워2 이용자는 확장팩의 다양한 추가 콘텐트와 기능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신규 오픈월드(Open-world) 지역 ▶티리아 월드를 탐험할 수 있는 4종의 탈 것(Mount) ▶최고 레벨(80레벨) 캐릭터를 직업별로 성장시킬 수 있는 9가지의 특수화 시스템이 대표적이다.


이용자는 길드워2의 기본(Original) 게임을 무료(Free-to-Play)로 이용할 수 있다. 확장팩인 길드워2 패스오브파이어는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다운로드 받아서 즐길 수 있다. 모든 확장팩 구매자는 1개의 캐릭터를 최고 레벨(80레벨)까지 상향시킬 수 있는 부스터(Max-Level Boost)를 얻는다.


아레나넷의 총괄인 마이크 오브라이언(Mike O’Brien)는 “패스오브파이어만의 몰입도 높은 콘텐츠와 신규 시스템들은 길드워2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길드워2는 출시 5년을 기념한 인포그래픽을 발표했다. 2012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천 1백만 명 이상의 이용자 ▶캐릭터 5천 3백만 개 ▶길드(Guild) 95만 개 ▶누적 경험치 총 78조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