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남 차이나탄캠프, 추석 맞이 특별 수강이벤트 진행

전소영 | 2017-09-25 16:52:43

하반기 공채 시즌을 앞두고 중국어 회화 스펙을 쌓기 위해 학원을 알아보는 취업준비생, 회사의 승진을 위해 열중하고 있는 직장인 등 중국어 회화실력을 키우기를 희망하는 학습자들이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강남 속의 중국’ 차이나탄캠프가 이들을 위해 추석 황금연휴 기념 파격적인 수강 이벤트를 열었다.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 중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것은 신규 또는 재수강 등록 시 1개월 수강권을 추가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는 모든 기존 수강 회원 패키지에 1개월 수강권 (총 12회 수강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신규회원 뿐만 아니라 기존회원들에게도 큰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또한 캠프 무료 프리미엄 릴레이 특강 (중국노래 베스트 명곡 배우기, 중국영화 200%즐기기, 중국cctv 시사 프리토킹 등)이 열리고 있어 평소 캠프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누구나 무료로 제공되는 수강권 1회를 이용해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차이나탄캠프 측은 “ 추석 연휴를 맞아 차이나탄캠프에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해당 이벤트 개최했으며 이를 통해 중국어 학습을 희망하는 많은 사람들이 캠프와 함께 하길 희망한다” 고 전했다.

한편, 차이나탄캠프는 ‘100% 개인 맞춤 학습시스템” 으로 수강생 본인의 스케줄에 맞춰 언제든지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수강신청제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많은 학원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학습방문상담을 신청만 해도 교재1권이 무료 증정되고 있으며, 해당 내용은 차이나탄캠프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좀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강남 차이나탄캠프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