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석연휴 '천생연분닷컴' 허니문박람회 9/30~10/3 개최

HJ_Park 기자 | 2017-09-26 09:29:08

추석연휴를 맞이해 천생연분닷컴은 오는 9/30 ~ 10/3일 4일간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허니문박람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천생연분닷컴’ 관계자는 “예비 부부가 허니문을 준비할 때, 가장 크게 걱정하는 부분인 알뜰함, 안전성, 특별함, 편리성 등을 보장하기 위해서 전문가와의 1:1 맞춤상담을 통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라며, “대규모로 진행되는 허니문박람회는 추석연휴를 맞이해 4곳 상담 시 100쌍 한정, 보라카이 커플여행권+관광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 ‘천생연분닷컴’은 오는 9/30 ~ 10/3일 4일간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26일 천생연분닷컴에 따르면 이번 허니문박람회 대표 프로모션은 인기 신혼여행지로 선정한 하와이, 싱가폴, 칸쿤, 유럽, 발리, 사무이등을 포함한 15곳을 최대 150만원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며, 동일 인기지역인 칸쿤, 하와이, 유럽, 코사무이는 자유여행을 즐기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웨딩 프로모션으로는, 신부를 위해 럭셔리 수입드레스로 구성한 스드메(스튜이오, 드레스, 메이크업)패키지를 업계 단독 초특가인 68%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며, 전국 웨딩홀은 최대 30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 추석연휴 이벤트를 통해 100쌍 한정으로 4곳 이상 상담 시 보라카이 커플여행권+관광여행권을 증정한다. 해당 여행권은 3박 5일 무료숙박과 차량, 식사, 체험다이빙, 전신마사지, BBQ, 디스커버리 투어가 모두 포함되어있다. 방문, 상담, 계약에 따른 추가적인 사은품도 증정한다.

천생연분닷컴 관계자는 "‘천생연분닷컴’은 ‘허니문전문여행사’로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17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라며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까지 13억 원 가입되어있으며, 편안한 여행을 위해 국내 단독 ‘항공자체발권시스템’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추석연휴 개최되는 허니문박람회는 9/30 ~ 10/3일까지 4일간 무료로 진행되고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서울 이외 5곳(전주, 광주, 인천, 대구, 청주)지점에서도 박람회를 동시에 개최하여 전국 각지에서 동일한 혜택으로 박람회를 경험할 수 있다.

허니문박람회 신청은 ‘천생연분닷컴’ 대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베타뉴스 HJ_Park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