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산화 화장품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 선보여

전소영 | 2017-09-26 11:22:16

프랑스 남부 옥시타니(Occitanie)에서 온 프로폴리스로 유명한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Remy Chauvin French Propolis Herbal Intra Ampoule)이 이제 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피부 노화는 모든 사람들의 고민이다.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심한 일교차, 자외선 등이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면서 피부 노화에 대한 사람들의 고민은 더욱 깊어진다. 피부 노화에 대한 고민이 심화되면서 피부 손상을 예방하기 위한 프리벤티브 코스메틱(Preventive Cosmetics)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벤티브 코스메틱(Preventive Cosmetics)은 오늘 피부에 주는 영향으로 내일 받을 피부 손상을 최소화한다는 신념을 과학으로 확인시켜주는 피부 보호 역할을 하는 화장품이다. 피부와 세포, DNA를 활성산소의 독성으로부터 보호하고 피부노화, 세포괴사, DNA 손상 등을 예방해준다.

프로폴리스를 활용한 항산화 케어 화장품도 대표적인 프리벤티브 코스메틱이다. 프로폴리스는 벌들이 벌집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나무나 꽃 풀 등에서 얻은 플라보노이드를 이용해서 만들어 낸 성분으로 외부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벌집을 지켜내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는 다양한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오래전부터 자연이 준 항산화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

프로폴리스는 고대 이집트에서 상처 및 염증치료를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아리스토텔레스의 기록지에도 프로폴리스 효능이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인류 역사와 함께한 천연 항산화제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에서 프로폴리스의 효능이 소개되면서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Remy Chauvin French Propolis Herbal Intra Ampoule)은 (주)태영의 코스메틱 브랜드 레미쇼방(Remy Chauvin)이 출시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제품으로 피부 항산화 올인원 솔루션 메디프로폴리실(MEDIPROPOLIXYL) 80%를 주 성분으로 하고있다. 메디프로폴리실(MEDIPROPOLXYL)은 프랑스 세데마사의 바이오 테크놀로지 기술력으로 탄생한 항산화 성분으로, 프랑스산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항산화 플라보노이드 크리신(Chrysin) 정량추출물을 포함한다.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이 함유하고 있는 프로폴리스는 프랑스 피레네 산맥이 위치한 Occitanie 지역의 자연양봉 프로폴리스로 프랑스 양봉연합(UNAF)으로부터 공인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또한 대한민국 TV홈쇼핑 최초로 대한민국(DERMAPRO), 프랑스(SEDERMA) 2개국 동시 임상테스트를 진행해 제품의 항산화 효력과 콜라겐 생성을 입증했으며, 이를 통해 3중 보습, 3중 주름개선, 3중 탄련 개선,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 진피 멜라닌 색소 감소 등의 효과를 인정받았다.

제품의 사전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현대홈쇼핑 H몰 이미용팀 관계자는 “국내외 프로폴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메디프로폴리실이 80% 함유되어 있는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많은 관심을 힘입어 이제는 홈쇼핑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