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카트로즈의 게이밍 헤드셋 'X-Craft HP-5 Pro' 국내 출시

전소영 | 2017-09-26 14:18:47

㈜다름인터내셔널(대표 허정귀, 이하 다름)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 '알카트로즈(Alcatroz)'의 대표 상품인 X-Craft HP 헤드셋의 업그레이드 버전 '7.1 채널 헤드셋 X-Craft HP-5 Pro'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다이나믹한 사운드의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X-Craft HP-5 Pro'는 풍부한 사운드와 고감도 마이크를 자랑한다. 인체 공학적 헤드 밴드 디자인 채택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어학용으로도 적합하다. 특히, 50mm 프리미엄 대형 유닛 채택 및 인조가죽 이어패드가 부드럽게 귀를 감싸며 주위 소음 차단과 더불어 편안함을 제공한다.

7.1채널 헤드셋만의 장점인 다방향 위치 인식 기능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다. 미세한 숨소리부터 웅장한 폭발음까지 생생하게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가상 입체 서라운드 사운드 기능은 게임 내 승리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부릴 수 있는 플랙시블 마이크(13cm)는 사용자에 맞게 위치를 조정할 수 있어 어학용/보이스 채팅 목적에도 안성맞춤이다. 헤드 밴드는 부드러운 인조가죽을 사용함으로써 오랜 시간 사용에 불편함으로 지목되는 머리 압력을 최소화한다.

이 외에도 다중 컬러 조명 기술이 들어 있어 헤드셋 이용 중에 고급스러운 멀티 색상으로 변한다. 또한 패브릭 소재 케이블을 사용함으로써 선꼬임을 방지하고, 제품의 내구성 향상을 위해 외관 샤시를 ABS 와 강화 스틸로 채택했다. 이는 제품 표면을 깨끗하고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정격 출력은 20mW 이며, 케이블은 2.2m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충분한 길이로 제작되었다.

다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X-Craft HP-5Pro 7.1채널 헤드셋은 고퀄리티의 음질을 추구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며 “자사는 알카트로즈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