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매트리스 엠바스, 웨딩시즌 맞아 최대 60% 할인 이벤트 진행

김순덕 | 2017-09-26 15:18:41

유통업계가 가을 웨딩시즌이 다가오면서 분주한 가운데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각기 다른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에 예비부부들은 이러한 이벤트를 활용해 다양한 혼수를 마련하기도 한다.

이와 더불어 가구 및 침대 업계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수입매트리스를 예비부부들이 직접 보고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시도를 통해 예비 신랑신부의 마음잡기에 주력하고 있다.

이 가운데 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는 최대 60% 할인 창고 세일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들에게 상대적으로 저렴한 신혼부부매트리스를 선보이고, 미국 매트리스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직접 정품인증마크를 확인하고 유통되는 과정의 공간을 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 것.

▲ 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가 최대 60% 할인 창고 세일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엠바스)

26일 엠바스 측은 “높은 품질의 매트리스 직구 제품을 전국 최저가 보장제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미국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며 “퀄리티부터 서비스까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엠바스는 수입매트리스 직구 제품들에 세일 가격을 적용한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무엇보다 직접 본사 물류창고를 방문하여 직접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편안한 잠자리가 삶의 질과 직결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수입매트리스 직구, 매트리스 직구, 수입침대 등에 관심을 갖고 있다. 이에 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는 보다 나은 가격의 미국 매트리스를 소비자들의 안방에 제공하고 여기에서 더 나아가 혼수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신혼부부매트리스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수입침대 직수 전문점 엠바스는 오는 10월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으로 본사 전시장을 옮기기 전, 운정동 물류창고에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