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1주년 맞은 여신의 키스, 아이돌 프로젝트 진행

김태만 | 2017-09-26 17:01:27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아이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여신의 키스> 1주년을 기념한 ‘아이돌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게임 내 인기 캐릭터 15명을 5명씩 세 그룹으로 나누어 각기 다른 콘셉트의 아이돌 코스튬을 선보이는 형식으로 귀엽고 발랄한 큐핑크(Q-Pink), 멋지고 쿨한 발키리 에이트(Valkyrie Eight), 개성 넘치는 사차원 코스모스 걸즈(Cosmos Girls)로 구성되어 있다.
 

그룹별 주제곡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제작하였으며, 이는 금일(26일)부터 플레로게임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플레로게임즈는 영상 3종이 모두 공개된 후, 좋아요 수만큼의 ‘스테이크(호감도 아이템)’를 모든 이용자에게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1주년 특별 업데이트로 ‘스페셜 전장’이 추가됐다. ‘스페셜 전장’은 전장 내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하고 얻은 재화를 이용해 보스를 소환 및 격파하는 것이 목표인 콘텐츠로 보스 처치 시 각종 아이템과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소환한 보스는 동일한 연합원들 사이에서 목록이 공유되며, 다른 이용자가 소환한 보스에 참여해 추가 보상을 얻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10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신규 코스튬 ‘넬라 바드레야의 아이돌 복장 1종’과 게임 내 인기 캐릭터 12명 가운데 1명을 무작위로 영입 가능한 ‘빨간색 미스터리 상자 1개’를 무조건 지급하며, 일일 출석 보상으로 ‘파란색 미스터리 상자 1개’와 ‘초록색 미스터리 상자 5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파란색 미스터리 상자’에서는 인기 캐릭터의 훈장을, ‘초록색 미스터리 상자’에서는 총알, 골드, 훈련 티켓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