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8·아이폰X 사전예약…총알폰 빠른 배송, 지원금 서비스 제공

박은선 기자 | 2017-09-26 17:33:08

애플이 아이폰 신작 3종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를 한꺼번에 공개했다.

아이폰8, 아이폰의 색상은 골드피니쉬,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세가지로 아이폰x에서 애플은 과감하게 지문인증 기술을 빼 버리고 새 생체인증 방식인 얼굴인식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먼저 아이폰 출시 10주년 기념작인 아이폰X은 갤럭시노트8의 장기 흥행에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있다. 1차 출시국이 아닌 3차 출시국 포함이 유력한 한국에서 아이폰X이 12월쯤 출시될 것으로 보여 올해 스마트폰 대전은 가을을 넘어 겨울까지도 이어질 전망이다.

이에 아이폰8 및 아이폰X의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네이버 카페 총알폰에서 요금 할인 혜택 및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5일 만에 완판한 바 있는 갤럭시노트FE를 10만 원대, 갤럭시S8,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LG G6, 저가폰 갤럭시온7, 갤럭시S7, LG V20 등을 대상으로 최대지원금 특가 혜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외 아이폰6 잔여물량도 딜러수당 포함 시 0원에 판매 진행하며, 최저요금제인 29요금제로 개통이 가능해 알뜰한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폰7도 통신사 마지막 물량 공급을 실시 중으로 모든 기종을 대상으로 판매수당을 지급하고 있다고 총알폰측은 설명했다.

총알폰 관계자는 “총알폰은 개통 즉시 당일 국내 최대 핸드폰딜러 수수료를 지급하는 곳으로 성인 남녀 누구나 조건 없이 투잡이나 부업 활동으로 딜러활동을 할 수 있다”며 “딜러활동 외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후기 게시판을 통해 후기 작성 시 사은품을 지급하고 셀카봉, 방탄필름, 핸드폰케이스, 방수팩, 스마트링 등 5종 품목 중 3가지 선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