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방사관학원, 소방공무원 시험대비 ‘파이널 모의고사’ 한정판매

김순덕 | 2017-10-10 16:28:18

소방사관학원이 ‘파이널 모의고사’를 한정 판매한다.

2017·2018 소방공무원 시험을 대비해 지난 9일(월) 기초·기본·심화반을 개강한 소방사관학원이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들의 막판대비용 실전모의고사 문제집 ‘파이널 모의고사(공/특채)’를 온·오프라인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파이널 모의고사(공/특채)’는 소방사관학원에서 강의를 진행하는 9급 소방공무원 1타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하였으며, 2018년도 출제경향을 예측한 출제예상문제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꼭 익혀야 할 핵심내용과 쉽고 상세한 해설은 수험생들의 마무리 학습을 돕고 있다.

▲ 소방사관학원이 꼭 익혀야 할 핵심내용과 해설을 담은 ‘파이널 모의고사’를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시험 출제 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연구한 교수진들이 직접 출제한 파이널 모의고사는 출시될 때마다 소방직공무원 수험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왔다”며, “올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 시험에 대비해 새롭게 출간한 파이널 모의고사를 활용하여 필기시험에 철저히 대비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방사관학원이 새롭게 출시한 ‘파이널 모의고사(공/특채)’는 전 캠퍼스와 노량진 서점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소방공무원 인강 ‘패스119 3.0’을 전과목 교재 포함 최대 88%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