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 가을 맞이 시몬스·씰리 등 인기 제품 할인 진행

김순덕 | 2017-10-12 10:59:48

수입매트리스 직구 ‘엠바스’는 가구·침구 성수기 가을을 맞아 시몬스, 씰리 등 미국매트리스 인기 제품을 본사 물류창고에서 직접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웨딩과 이사로 새 가구를 들여놓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는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하여 거품을 뺀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수입침대를 마련하고 싶지만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이 신혼부부매트리스를 위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등 서비스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힘쓰고 있다.

(사진/엠바스)

신혼가구 마련을 위해 매트리스 직구 전문 매장 엠바스 물류 창고를 찾은 김재환(35)씨는 “신혼부부매트리스를 마련하기 위해 알아보던 중 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를 알게 됐다”며 “인기 미국매트리스를 60%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여 수입침대를 저렴하게 마련하고자 이곳을 찾았다”고 말했다.

이어 “직접 정품마크, 라벨 등을 보고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훨씬 믿음이 가고 질 좋은 미국매트리스를 서로 비교해보고 살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고 덧붙였다.

수입매트리스 직구 매장 엠바스 관계자는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으로 본사 전시장을 옮기기 전 이런 행사를 열 기회가 생겨 뜻 깊다”며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의 매트리스 직구 제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 브랜드 엠바스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또는 카카오톡 문의도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