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크패밀리, 전국 순회 사업 설명회 천안 시티투어 성료

전소영 | 2017-10-12 11:20:36

유니시티코리아 최대 성장 그룹인 유니크 패밀리 그룹은 지난 10일 천안시 성환읍 문화회관에서 천안인근 지역 사업자 1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천안시티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강연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사의 최고직급인 로얄크라운 다이아몬드 박진희 사장의 강의로 이루어졌다. 강의 주제는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실에서 살아남는 이야기와 유니시티 사업을 시작한계기, 유니시티 사업의 발전과 사업에대한 조언등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다.

박진희 사장은 현재 5개 분야의 독립된 사업을 경영하고 있으며, 그가 관여한 사업은 연간 1조의 매출을 바라볼 만큼 크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Yes 가 부른 다이아몬드」「10년 후」「파이프라인의 비밀」「유니시티 사업이야기」「지니의 시스템 이야기 툰」등 10권이상의 경제 마케팅 관련 저서를 집필하여 100만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박진희 사장은 “이제 한국,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지구촌을 누비는 글로벌 리더로서, 이런 그의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시티투어 강연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강연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찾게 되기를 바라며, 다각도의 사업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성공비결을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니시티 사업은 박진희 사장의 강연 등의 활동으로 하여금 프랜차이즈 오너들의 사업의 각도와 방향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건강사업분야 시장의 가치를 키우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