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미쉘바스키아, 공식 모델 에릭 팬사인회 성황

김세헌 | 2017-10-13 13:52:07

[김세헌기자] CJ오쇼핑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장 미쉘 바스키아’는 공식 모델 에릭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전날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스타일온에어 플러스’에서 공식 모델 에릭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스타일온에어 플러스’ 매장 입점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날 에릭은 시선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과 멋스러운 골프 웨어를 선보여 현장에 있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에릭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니트와 울 방풍 스웨터에 슬림한 라인의 블랙 팬츠를 매치해 젠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포토월에서 손하트, 신화 공식 포즈 등 센스 있는 포즈를 취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릭은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동안 부드러운 미소로 팬들 맞이하기도 하고, 함께 셀카를 찍어주는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아울러 CJ오쇼핑 이민웅 쇼호스트와의 짧은 인터뷰, 매장 라운딩을 통해 ‘장 미쉘 바스키아’의 ‘스타일온에어 플러스’ 매장 입점을 축하하기도 했다.

​​장 미쉘 바스키아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은 물론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 미쉘 바스키아의 다양한 아이템은 CJ몰에서 ‘장 미쉘 바스키아’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 장 미쉘 바스키아 제공

베타뉴스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