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카페 혼결모, 결혼준비 체크리스트·견적 서비스 무료 제공

김순덕 | 2017-10-13 15:41:31

본격적인 웨딩 성수기 가을이 다가오자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에 분주하다.

이에 결혼준비카페 혼결모는 식을 곧 앞둔 예비부부들은 물론 내년 결혼을 미리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허니문·스드메패키지 견적 서비스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혼결모는 결혼준비카페 중 하나로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를 맺으며 혼수와 관련된 이벤트, 소식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예비부부들은 손쉽게 여러 정보들을 확인·비교해 볼 수 있다.

예비부부의 필수자료가 된 결혼비용·허니문·결혼준비 체크리스트는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가입절차 또한 복잡하지 않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스드메패키지와 신혼여행, 예물 등의 견적을 원하는 부분만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결혼비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최근 혼결모에 가입한 예비신부 지은영(29) 씨는 “혼수리스트부터 예물까지 알아볼 것이 너무도 많아 발품을 팔아 보았지만 여전히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며 “그래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혼결모에 가입하게 됐는데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쉽게 가입을 할 수 있고, 다양한 사람들의 실제 후기들을 볼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혼수리스트까지 꼼꼼하게 정리되어 있어 시간을 많이 단축할 수 있었고 모바일로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너무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혼결모는 2007년에 만들어져 올해로 10년 째 운영되고 있으며 약 8만명에 이르는 회원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혼결모는 간편한 절차로 가입이 가능한 네이버카페이며 회원이라면 누구나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