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젠카,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월 대여료 Down’ 특가프로모션

김정기 | 2017-10-13 17:30:03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전문 ‘아이젠카’가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월 이용료를 대폭 인하하는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차 장기렌터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이젠카는 매월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더 좋은 조건의 차량을 제공하고 있는데, 10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할인 특가 프로모션 차종은 BMW520D, 벤츠E클래스 E220CDI 등 수입차를 비롯해 경차(더뉴모닝, 레이, 더넥스트스파크), 준중형차(아반떼AD, k3, 크루즈), 중형차(sm6, 말리부, K5, LF소나타뉴라이즈), 대형차(올뉴K7, 그랜져IG, g80), SUV(스토닉, 산타페DM, 투싼, 올뉴쏘렌토, 스포티지, 올뉴카니발, 스타렉스) 등이다.

특히 롯데렌터카(구kt금호렌트) 및 kb캐피탈, 하나캐피탈, 현대캐피탈, bnk캐피탈, 오릭스캐피탈, 메리츠캐피탈, JB우리캐피탈, 아주캐피탈 등 대형업체는 물론 신한카드, 우리카드, 삼성카드 등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더욱 높인 점이 주목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선납금이나 보증금이 들어간 장기렌트 상품을 보증금이 없는 장기렌트카처럼 보이도록 유인하는 사이트가 늘어나고 있다”며 “무조건 저렴한 곳을 고르기보다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그는 “장기렌트카 업체별로 상당한 금액 차이가 있고 수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 후 렌트카 사용자에게 가장 알맞은 조건으로 이용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아이젠카 사업부에서는 신차 장기렌트카 뿐 아니라 신차 할부 및 신차 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점 또한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좋은 편이다.

여기에 무보증 장기렌트카(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 초기비용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서울 뿐 아니라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울산 등에서도 지사를 통해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3인 1개 팀의 경력 많은 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하여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정기 기자 (jkkim@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