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투어 마드리드 신규 패키지 출시

박은선 기자 | 2017-10-16 10:33:37

하나투어는 스페인 마드리드 관광청과 함께 ‘Travel in Madrid’ 기획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페인 마드리드는 어니스트 허밍웨이가 ‘와인의 향기처럼 가장 스페인적인 아로마를 풍기는 도시’라고 극찬했을 만큼 스페인의 낭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도시로 꼽힌다. 현대적인 모습과 고풍스러운 모습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볼거리도 가득하다.

이에 트래블 인 마드리드 기획전 상품들은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는 물론 스페인 곳곳의 소도시까지 구석 구석 누빌 수 있는 4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스페인 대표 도시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 핵심 일정을 보낸 뒤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소도시 여행까지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스페인 핵심도시와 마드리드 근교 도시 아랑후에스, 엘에스코리알 관광, 이탈리아, 두바이, 아부다비까지 둘러볼 수 있는 구성도 있다.

▲ 하나투어가 스페인 마드리드 관광청과 함께 ‘Travel in Madrid’ 기획전 판매를 시작한다.(사진/마드리드 관광청)

스페인 핵심 도시를 더욱 세세하게 보고 싶다면 스페인 일주도 가능하다. 스페인 핵심 도시와 근교 소도시를 8일 동안 여행할 수 있으며, 지중해의 맛 10가지로 유럽의 감성 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스페인을 허니문 여행지로 선택한 신혼부부라면 알찬 스페인 허니문 패키지로 낭만적인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전 일정 내내 시내 근처 4성 호텔에서 투숙할 수 있는 바르셀로나-마드리드 일정의 허니문으로 마드리드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샌딩 서비스와 초고속 열차 AVE 탑승을 포함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볼거리가 가득한 마드리드와 아름다운 근교 소도시들을 20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올 11월부터 내년 4월까지 출발할 수 있다"라며 "이에 다가오는 겨울과 봄에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9월과 10월 중 스페인 여행 상품 예약 고객에겐 다양한 추가 특전이 제공된다. 4가지 신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USIM칩을 제공하고, 하나팩 클래식 예약자에게는 스페인에서 현지 특별식을, 허니문 예약자에게는 여행용 백인백을 증정하는 등 예약 상품에 따라 여행 필수품을 제공해 다양한 여행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하나투어 ‘Travel in Madrid’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하나팩 사이트와 하나투어 모바일 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