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잇뷰티 ‘실크 크리스탈 스노우 화이트 루즈 파우더’ 출시

HJ_Park 기자 | 2017-10-16 12:11:35

-‘시카 크림’만 써봤니? 에잇뷰티 ‘시카 파우더’ 

코스메틱 브랜드 에잇뷰티(8beauty)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가능케 하는 ‘실크 크리스탈 스노우 화이트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에잇뷰티의 기존 모든 제품에 사용되고 있는 핵심성분인 실크 크리스탈의 성분이 이번엔 가루형태인 파우더로 제조되어 신복고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용기에 담아 선보였다.

에잇뷰티 측은 95%의 주성분인 ‘실크 크리스탈-골드 복합체’는 실크 피브로인과 금을 첨단바이오 기술과 접목시켜 개발한 바이오 신소재 성분이며, 나머지 5% 원료 역시 병풀 추출물 등 천연 추출물과 멘톨, 아로마오일 등 모두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안심하고 믿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에잇뷰티(8beauty)는 ‘실크 크리스탈 스노우 화이트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다공성구조인 실크 크리스탈-골드 복합체의 뛰어난 효능은 강력한 피지흡착, 수분력 보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이 있다. 피부상처 치유성분으로 유명한 병풀 추출물 역시 스킨케어처럼 피부를 보호해주고, 고체성분의 멘톨은 피지나 땀과 결합 시 쿨링효과를 주면서 산뜻한 피부상태를 유지시키도록 돕는다.

또한 피부자극이나 트러블을 야기시킬 수 있는 탈크, 티타늄다이옥사이드, 실리콘, 인공색소들의 유해성분은 원천 배제하여 더욱 더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였으며, 어릴 적 어머니가 사용하던 외국 파우더제품의 종이통 용기를 연상시키는 복고적이면서도 세련된 용기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유희코 관계자는 “실크 크리스탈 스노우 화이트 파우더는 실크 자체의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어 따로 자외선 차단을 위한 화학적 성분을 넣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라며 "병풀 추출물의 ‘마데카신’ 성분이 손상된 피부를 치유하는 스킨케어 ‘시카(Cica)’파우더로, 예민한 피부에도 잘 맞으며 사계절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복고적인 디자인의 용기 겉면에는 비단에 수놓아진 듯한 행운의 8가지 상징들이 눈길을 끈다. 말편자, 복 주머니, 부엉이, 코끼리, 무당벌레, 네 잎 클로버, 조개껍데기, 빨간 뿔 등 8가지 행운의 상징들은 내부용기의 설명서에서 각각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와인과 블루의 2종의 용기는 컬러 별로 선택할 수 있다.

‘실크 크리스탈 스노우 화이트’ 파우더 제품의 구입과 자세한 사용정보는 10월 셋째 주부터 에잇뷰티(8beauty) 유희코 홈페이지 및 기타 온라인 판매 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HJ_Park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