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바게뜨, 창립 31주년 맞아 풍성한 고객 감사 행사

김창권 | 2017-10-16 14:17:34

31종 최대 20% 혜택, 모바일 쿠폰 등 마련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한 31년, 행복한 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인기 제품 31종에 대해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신제품과 매장 별 인기 제품 31종을 선보이는 동시에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자색고구마·넛츠·단호박·피칸 등을 듬뿍 담은 4종의 타르트 ‘명품명과세트’ △진한 풍미의 까망베르 치즈 크림을 넣은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쫄깃한 빵에 치즈를 듬뿍 넣은 ‘모찌모찌 치즈스틱’ △달콤한 밤 크림을 풍성히 넣은 ‘마롱 크림 브레드’ 등이다.

이와 함께 △천연효모로 발효해 담백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된 ‘쫄깃한 천연효모빵’ △버터를 바르지 않아도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그대로 토스트’ △바삭하고 고소한 ‘정통 크라상’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즈케이크’ 등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도 선보인다.

또한 △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스테디셀러 제품 5종 500원 혜택 쿠폰 △카카오플러스친구 대상 신제품 1+1 쿠폰을 제공 △해피앱, 카카오, G9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구매 시 선착순으로 인기 케이크 및 선물류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창립 이래 31년간 고객에게 받아온 높은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로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창권 기자 (fiance26@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