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자유시장 할로윈 대축제, 오는 31일 고객쉼터서 열려

전소영 | 2017-10-17 13:00:30

부천자유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주최하는 부천자유시장 할로윈 대축제(Halloween Festival)가 오는 10월 31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부천자유시장 내 고객쉼터에서 열린다.

부천자유시장의 이색문화 7선 중 하나인 할로윈 대축제에는 호러(Horror) 할로윈 콘테스트 & 퍼레이드를 비롯해 트릭 올 트릿, 포토존, 할로윈 분장, 마술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호러 할로윈 콘테스트에서는 할로윈 코스튬, 호러 분장을 한 참가자들이 경합을 벌여 수상자에게는 총 200만원의 상금이 증정된다.

사전접수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한 이번 콘테스트의 접수는 10월 22일(일)까지 이메일로 이름(팀명), 간단한 소개, 인원, 연락처 기입하여 보내면 된다. 콘테스트 후에는 참가자들과 함께 부천자유시장 내 퍼레이드를 진행해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트릭 올 트릿(Trick or Treat)은 부천자유시장에 방문해 ‘트릿 올 트릿’이라 외치면 남녀노소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후 7시까지 선착순으로 메이크업 전문가로부터 직접 할로윈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더불어 2017 KSF 전통시장 가을축제도 10월 23일~31일까지 동시 진행되어 많은 이들이 가을철 나들이 장소로 부천자유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부천자유시장은 1970년대까지 부천의 유일한 시장으로 통했으며 꾸준한 발전과 현대화 속에서도 전통적인 의미를 계승한 시장으로 거듭나면서 지역 주민들에게는 지역 대표 전통시장으로, 부천을 찾는 이들에게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부천자유시장은 지하철 1호선 부천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스북 페이지와 부천자유시장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 부천자유시장 할로윈 대축제, 오는 31일 고객쉼터서 열려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