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타닉투웬티, 갤러리아 천안 센터시티점 A.G.B(아그베) 입점

전소영 | 2017-10-17 17:47:06

㈜릿치노블의 보타닉투웬티(botanictwenty)가 갤러리아 천안 센터시티점 A.G.B(아그베)에 입점하였다.

보타닉투웬티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며, 론칭 이후 온라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다 면세점,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으로 입지 넓히고 있는 가운데 갤러리아 천안 센터시티점 입점으로 오프라인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고 있다.

아그베는 국내 브랜드부터 해외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접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이다. 보타닉투웬티는 갤러리아 천안 센터시티점 외에도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신사동 가로수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보타닉투웬티가 요즘같은 환절기에 더욱 주목을 받는 데에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성부터 건성, 지성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환절기 피부 관리에 가장 도움이 되는 성분은 ‘LORA ANTI – S(로라 안티 에스)이다. 이 성분은 연꽃, 쌀, 청호에서 추출한 특허 추출물로 갈수록 심화되는 외부 자극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보타닉투웬티 관계자는 “이번 갤러리아 천안 센터시티점 아그베 입점으로 오프라인 소비자와 한 발 가까워진 계기를 마련한 거 같다”고 말했으며,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차징 토너, 리차징 로션, 라이트 워터리 크림, 하이퍼케어 에센스, 하이퍼케어 너리싱 크림, 하이퍼케어 플럼핑포뮬라, 데일리 선블록 총 7종 모두 아그베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 보타닉투웬티(botanictwenty), 갤러리아 천안 센터시티점 A.G.B(아그베) 입점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