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명한차사랑, 저신용자 전액할부 가능한 중고차매매사이트 선보여

김수현 | 2017-10-18 10:22:47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고물가시대와 맞물려 부담스러운 신차 구매를 계획하기보다 중고차할부를 알아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중고자동차시장은 온라인상으로도 누구나 중고자동차시세부터 가격 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있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수입, 국산중고차 상관없이 중고차판매사이트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하지만 직접 차량을 확인할 수 없는 온라인상의 특성을 이용해 일부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는 중고차판매가격 시세보다 현저히 낮은 금액 등 과대 포장의 무분별한 광고로 허위매물을 추천하는 피해 사례도 있다.

또한 중고차를 알아보는 이들은 대부분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한 편으로 사고차량을 확인하거나 상태가 좋은 차량인지 확인하는데 어려움을 느껴, 가격에 알맞지 않은 시세의 중고차량을 구입하여 손해를 입는 사례로 레몬시장과 동일한 특징을 나타내는 중고자동차시장을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수입, 국산중고차 관계없이 중고차할부를 알아볼 계획이라면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를 선정하는 것을 중고차구입 계획에 우선순위로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에 투명한차사랑(대표 김보영)은 중고차매매 카페 사이트를 대표가 직접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중고차매매를 이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밝히고 있다.

투명한차사랑 김보영 대표는 "안산 중고차매매단지에 위치한 투명한차사랑은 허위매물 없이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합리적인 중고차량을 제공하기 위해, 꼼꼼한 1:1 컨설팅은 물론 차량점검 또한 1급 정비사가 상주해 있어, 출고 전 철저한 검사를 갖춘 중고차매매 전문 기업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좋은 매물을 선정할 수 있도록 실시간 딜러 전산망을 통해 100% 실매물 시세확인은 물론 헛걸음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투명한차사랑에서 300여건 이상 되는 최근 중고차 구입 후기들을 카페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김대표는 "자체적으로 할부팀을 운영하고 있어 개인회생, 신용불량, 저신용, 군미필 등 할부 승인에 대한 우려를 표하는 고객들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베타뉴스 김수현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