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주방가전 쿠빙스, 이태리 밀라노 HOST 전시회 참여

전소영 | 2017-10-18 12:24:00

글로벌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유럽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밀라노 호스트(MILANO HOST) 2017’에 참여한다. ‘밀라노 HOST 2017’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밀라노 최대 박람회장인 ‘피에라 밀라노(Fieramilano)에서 개최된다.

쿠빙스는 지난 15일 중국의 최대 수출입 박람회인 ‘칸톤 페어(Canton Fair)’를 비롯해 지난 9월 열린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17’에서 단독 부스를 마련하며, 올해 신제품인 쿠빙스 초고속 진공 블렌더(SV-500)를 선보였다.

이처럼 매년 세계적인 전시회에 참여하며 글로벌 가전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쿠빙스는 지난 ‘IFA 2017’에 이어 초고속 진공 블렌더 출품과 함께 업소용 원액기 Chef(CS600)를 토대로 유럽 가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쿠빙스 초고속 진공 블렌더는 진공 블렌더와 초고속 블렌더의 강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진공 기능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줄이면서 3만2천RPM의 초고속 블렌딩을 자랑한다. 또한 소음방지커버를 장착해 블렌더의 소음을 한층 줄이면서 가전시장에서 볼 수 없던 혁신적인 제품이다.

쿠빙스 진공 블렌더는 재료를 블렌딩 하기 전, 용기 내부를 진공 상태로 만들기 때문에 영양소 손실을 줄이고 더욱 신선한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진공 블렌더로 만든 주스는 일반 블렌더로 만든 주스보다 비타민C, 폴리페놀, 효소 등 다양한 영양소 함유량이 높게 나타난 만큼 맛과 영양•신선도가 실제 연구 결과로 입증됐다.

쿠빙스 관계자는 “독일 IFA 전시회에서 쿠빙스 진공 블렌더는 독일 현지 매체에 소개되며 각국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 IFA에 이어 이태리 HOST에서도 진공 블렌더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