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스타] BTB탐방③ '미르의전설2 모바일'과 신작 공개! 위메이드-조이맥스

박상범 | 2017-11-17 01:14:21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와 조이맥스는 16일 부산에서 개최된 지스타 2017 BTB관(비즈니스관)에 자사의 부스를 마련해 업계 관계자들을 맞이했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는 '미르의 전설2'의 IP를 관리하는 전담회사인 '전기아이피'를 앞세우고 외부 홍보 및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위메이드의 BTB 부스 외부에서는 '미르의 전설2'에 등장하는 아이템인 '도룡도'를 실제 크기로 재현해 만든 대형 조형물을 선보였으며, 반대쪽에는 현재 개발 중인 '미르의 전설2 모바일'의 실제 플레이 영상과 이를 만드는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상영했다.

 

이 영상은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것인데, 이 영상에서 반가운 얼굴이 눈에 띈다. 바로 드라마 '야인시대'의 시라소니 캐릭터로 유명한 탤런트 조상구였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조상구 씨는 이번 '미르의전설2 모바일'의 캐릭터로 참여했다. 게임 내에서 그의 모습을 본딴 캐릭터와 그의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부스 내에는 '미르의전설2 모바일'의 피규어와 해설집이 전시되어 있으며, 자회사인 조이맥스가 개발 중인 '윈드러너3', '스페이스 컨쿼러', '허슬' 등 모바일 게임 3종의 영상이 공개됐다.

 

베타뉴스 박상범 기자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