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탭스플러스, 에이다 프로모션 성황리 진행 중

이승희 기자 | 2018-06-14 13:48:15

미탭스플러스가 3세대 블록체인 기술 기반 암호화폐 에이다(ADA)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기념으로 진행한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스마트플러스를 설치 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되는 '광동 비타500' 교환권 이벤트는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 같은 성과는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와 암호화폐 간의 벽을 허물고, 실물 경제와 연결하는 사업을 시행한 전략적 방침 등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오는 19일까지 스마트플러스를 가입한 고객이 하나멤버스,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OK캐쉬백 등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조회하고, 스마트플러스 포인트로 전환하는 선착순 회원 2,000명에게 메가박스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스마트플러스 포인트를 충전하면 bhc, 소이바베큐+콜라세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스마트플러스는 고객의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취합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 결제 앱으로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 스마트콘에서 서비스 중이다.

미탭스플러스는 이번 에이다(ADA)와 파트너십 체결로 다양한 포인트 제휴를 통해 향후 국내 모바일 결제 시장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에이다(ADA) 관계자는 “에이다(ADA)코인이 올 하반기 포인트 결제 애플리케이션 스마트플러스를 통해 실물 경제에서도 활용될 예정되어 기쁘다. 다양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