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유럽 휘게를 이곳에서'... 세종 포스힐, 타운하우스 분양

구재석 기자 | 2018-07-12 10:08:59

바쁘고 치열한 삶을 사는 현대인들, 그에 대한 반작용으로 최근 ‘휘게’ 열풍이 불고 있다.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웰빙과 힐링, 웰에이징 등과도 맞물려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휘게란 가족 또는 친구 등과 함께 보내는 소박하고 여유로운 시간,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이나 안락한 환경에서 오는 즐거움을 뜻한다. 최근 유행하는 ‘소확행(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등의 단어도 모두 넓은 의미에서 휘게 라이프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거창하고 화려한 보여주기식 삶이 아닌, 진정한 생활의 품격을 높이는 휘게 라이프의 실현을 위한 방법으로 주거 환경 또한 중요시 되고 있다.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입지 등이 각광 받고 있는 것. 이에 이러한 요소를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세종 포스힐’ 또한 이러한 타운하우스 중 하나다. 세종시에서 분양하는 블록형 단독주택 명품 타운하우스인 ‘세종 포스힐’은 각 세대 앞뒤로 정원이 배치되어 가족, 친구들과 바베큐 파티 등을 열 수 있고, 잔디마당에서는 가족과 함께 텃밭 가꾸기와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해 쾌적한데다가, 개방형 거실 및 자녀방과 드레스룸 외에 옵션으로 다락방, 가족실을 추가할 수 있어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자녀를 둔 실수요자들이 중요시하는 학군 또한 눈에 띈다. 단지 바로 옆에 가락유치원, 가락초등학교, 두루고등학교 등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통학하기 편리하고 단지 내 360도 CCTV 설치로 안전까지 세심하게 챙겨 학부모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 중심에는 편백나무 숲이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주변을 40km 구간의 둘레 숲길이 둘러싸고 있어 언제든 산책과 힐링이 가능하다. 또한 세종시 중심을 지나는 세종로와 정안, 천안, 논산, 서세종, 당진, 영덕 등이 인접해 세종시 중심 및 주변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므로 도심 인프라까지 손쉽게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세종시는 스마트시티 국가 시범도시로서 전력중개판매 서비스 도입, 제로에너지단지 조성 등으로 주거비용 절감은 물론, 스마트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자율주행 특화도시로의 개발호재 등이 기다리고 있어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세종 포스힐 관계자는 “마치 전원주택과 같은 쾌적함, 아늑함과 스마트한 인프라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이 세종 포스힐”이라며 “세종시 고운동 타운하우스 단지를 이끄는 중심 역할을 하게 될 브랜드 타운하우스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종 포스힐’ 타운하우스 홍보관은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해 있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방문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