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레이드 과거의 고통 업데이트

이승희 기자 | 2018-12-07 14:26:47

번지 및 액티비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배틀넷으로 지난 9월 한국에 출시된 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신규 레이드 '과거의 고통'을 오는 8일 오전 2시(한국 시간 기준) 새롭게 추가한다.

과거의 고통은 고유의 이야기를 가지고 진행되며 포세이큰의 꿈의 도시 설정에서 벗어난 새로운 설정의 레이드이다. 대장간 시즌을 맞아 연간 패스를 구매한 수호자들은 6명으로 구성된 화력팀을 맺어 새로운 모험에 도전할 수 있다.

수호자들이 마지막 전투에서 승리하고 전설이 될 기회를 얻게 되는 가운데, 이번 과거의 고통 레이드를 세계 최초로 완료하는 첫 번째 팀에게는 '세계 최초'라는 글씨가 쓰인 실물 챔피언 벨트가 선사될 예정이다.

또한 13일 오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과거의 고통'을 완료하는 수호자들은 번지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닉네임이 새겨진 레이드 자켓을 구입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될 예정이다. 해당 플레이어들은 번지 내 보상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등록된 이메일로 도착하는 코드 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국내 출시 이후, 지난 3달 간의 여정을 통해 새로운 레이드 준비를 끝마친 국내 수호자들이 이번 '과거의 고통' 레이드를 세계 최초로 정복하고, 이를 기념하는 챔피언 벨트를 획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