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적 스포츠축제, 삼성 스마트TV로 더욱 풍성하게 즐기자

최용석 | 2012-07-10 18:58:37

삼성 스마트TV가 오는 7월 말부터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인의 스포츠축제를 맞아 대대적인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7월 초부터 올림픽이 끝날 때까지 삼성 스마트TV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 보상판매 이벤트, ▲골드러시 스마트메달 더블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런던 올림픽 기간 중에는 3D 생중계를 통해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올림픽이 끝나는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최대 100만원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제조사 상관 없이 구형 TV 사진을 촬영한 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고 삼성 스마트TV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3D 홈시어터, 3D BD플레이어 등은 물론, ‘스마트 무선키보드’와 ‘스마트 에볼루션 키트’ 등 전용 액세서리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골드러시 스마트메달 더블 지급 프로모션’은 제품구매, 멤버십 가입 등 정해진 미션을 수행 시 가상의 메달을 차등 지급하고, 가장 많은 메달을 모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총 1,000대의 삼성 스마트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삼성 스마트TV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모델의 가격대별로 지급되는 기존 메달 수의 2배를 받을 수 있다고 삼성전자 측은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런던 올림픽 기간 동안 지상파 3D 시범방송(채널66번)을 통해 런던에서 열리는 주요 경기 실황을 3D로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스마트TV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런던 스포츠 경기 3D VOD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전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 스마트TV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통해서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를 좀 더 즐겁게 즐기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올림픽 개최지인 영국의 유력 매체들로부터 스포츠 시청에 가장 좋은 제품으로 선정된 삼성 스마트TV로 더 많은 고객들이 올림픽 3D 생중계 등 스마트TV가 가진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최용석 기자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