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렉트로룩스, 셰프의 감성으로 만든 ‘울트라믹스 프로 핸드블렌더’ 출시

정경화 | 2012-07-17 17:06:45

글로벌 리딩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정현주대표이사, www.electrolux.co.kr)가 집에서도 전문 셰프처럼 요리할 수 있도록 전문가용 수준의 가정용 ‘울트라믹스 프로 핸드블렌더’를 출시했다.

 

요리문화를 즐기고, 전문적인 기능과 성능의 도구로 전문가의 솜씨에 가까운 요리를 집에서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일렉트로룩스는 ‘울트라믹스 프로 핸드블렌더’를 시작으로 프로 셰프의 디테일을 살릴 수 있는 여러 가지 주방용 제품을 출시해 고급요리문화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울트라믹스 프로 핸드블렌더’는 얼음도 완벽하게 분쇄하는 700w의 강력한 파워와 벨루떼 프로셰셔널 칼날을 차용 해 집에서도 손질하기 어려운 단단한 재로도 전문 셰프처럼 쉽고 편리하게 요리 할 수 있다.

25cm의 긴 스테인리스 스틸 믹싱바는 어떤 용기나 냄비에 있는 재료도 간편하게 분쇄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만들어져 환경 호르몬 배출에 대한 걱정 없이 뜨거운 식재료도 위생적으로 요리 할 수 있다. 또한, 전문가용 더블 거품기, 다지기, 비커 악세서리는 스무디, 빙수 등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부터 셰프의 디테일을 살린 요리까지 모두 조리가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얇은 손잡이와 터보를 포함한 2단계 속도 조절 기능, LED 인디케이터, 1.8m의 긴 길이의 코드는 모두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디자인되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완성도 높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정현주 대표는 “셰프의 수준으로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부들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는 점점 전문가 수준으로 요리 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의 제품을 찾게 되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전문적인 조리 기구를 출시해 집에서도 셰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조리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룩스 ‘울트라믹스 프로 핸드블렌더’의 가격은 178,000원으로 온라인 유통채널과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경화 기자 (kongsae@betanews.com)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