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전자, 온 국민 메달사냥 프로젝트 ‘골드러시’ 앱 론칭

김태우 | 2012-07-19 11:10:20

 

삼성전자가 온 국민 메달사냥 프로젝트 ‘골드러시’의 모바일 앱을 론칭, 참여자들의 활발한 스마트메달 경쟁을 유도하는 공식 채널을 마련했다.
 
골드러시는 제품구매, 멤버십 가입 등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면 스마트메달을 지급하고, 스마트메달을 많이 모은 참여자들에게 삼성전자 제품 총 1,000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앱은 지난 16일 출시에 되었다.

 

앱 설치는 매장이나 온라인, 광고 등에서 볼 수 있는 스마트메달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구글 플레이 등으로 자동 연결돼 편리하게 내려받을 수 있으며, 직접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해 검색해도 된다. 앱을 다운 받은 후 27일부터 펼쳐지는 본격적인 골드러시 참여를 위해 준비단계로 선수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골드러시 모바일 앱은 갤럭시SⅡ, SⅢ, 갤럭시 노트 등에서 최적화되어 있다.
 
선수등록은 선수명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스마트TV, 갤럭시SⅢ, 노트북, 스마트 카메라, 스마트 가전으로 이루어진 다섯 가지 리그 중 참여하고 싶은 리그를 선택, 마지막 단계로 SNS 계정을 등록하면 완료된다. 골드러시 선수등록이 완료되면 스마트메달 50개를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전무는 “골드러시 앱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스캔 한번으로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으며, 27일부터는 골드러시 본 리그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핵심 채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마트TV 100대, 갤럭시SⅢ 100대, 노트북 100대 등 총 1,000대의 삼성전자 스마트 제품이 경품으로 걸려 있다. 본격 경쟁 전인 1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앱을 다운로드 받고 미리 선수등록을 완료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도 총 500대를 증정한다.



베타뉴스 김태우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