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마블,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김태만 | 2009-04-29 12:16:52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 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어린이날을 맞아 <스톤에이지>, <야채부락리>, <그랜드체이스> 게임 내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톤에이지>의 첫번째 어린이날 이벤트는 쉽고 재미있는 미니게임 ‘같은 펫 명함 맞추기’. 게임 참여시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가장 많이 응모한 순에 따라 총 700명에게 넷마블 캐쉬를 증정하며, 1일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펫과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퀘스트 NPC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Return of the Cows’ 이벤트는 특정 몬스터와의 배틀을 통해 하루에 한 번 이벤트 펫인 ‘젖소’, ‘흑우’, ‘화우’, ‘하누’ 등을 받을 수 있다.


‘위기의 설표를 분양받자’는 멸종 위기에 처한 눈 표범 ‘설표’의 분양기회를 주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임시 분양되는 ‘설표’를 레벨 30까지 성장시키면 정식으로 분양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와 별도로, 몬스터 사냥으로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는 ‘아이템을 얻어볼까? 비비디바비디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에는 경험치를 두 배로 얻을 수 있어 캐릭터 육성에도 좋은 기회다. 매일 하루 두 시간 동안 전체 마을에서 아이템을 지급, 경험치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것.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접속과 동시에 경험치 두 배 이벤트가 적용된다.


CJ인터넷의 무공해 캐주얼 RPG <야채부락리>는 어린이날 특집 이벤트로 ‘몬스터 습격 사건’을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풍선 터트리기 미니게임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 무릎 담요, 핸드폰 꽂이, 스페셜 아이템 ‘기능성 망또’, ‘기능성 모자’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먹깨비를 잡아라’ 이벤트에서는 ‘먹깨비’ 몬스터를 사냥해 이벤트 음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무료 꾸미기 아이템 지급은 물론,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1시, 오후 6시에서 8시 사이 접속자에게 경험치 2배의 찬스도 제공한다.


액션 대전 게임 '그랜드체이스'는 어린이날 기념과 함께 신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5월 27일까지 총 4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새롭게 출시된 캐릭터인 ‘지크하트’의 레벨업시 지급되는 ‘지크하트 엠블럼’으로 넷마블 캐쉬 상품권 및 구슬 봉인 해제 주문서를 받을 수 있는 즉석 응모가 가능하다.


4주 동안 매주 펼쳐지는 ‘스토리 이벤트’는 ‘라이언은 축구 좋아해?’, ‘오! 나의 에이미님’ 등의 새로운 스토리 주제로 매주 4개의 미션을 제시, 각각의 미션을 통해 특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4주간의 이벤트 전체를 완료하면 ‘기사단장의 강인함’, ‘체로키’ 등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고, 이밖에도 메인페이지에서 검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쉽고 재미있는 미니게임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 풍성한 선물을 통해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어린이날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