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토요타, ‘토요타 맞춤형 내비게이션’ 출시

이 직 기자 | 2013-07-24 10:45:04

한국토요타가 한국형 내비게이션에 이어, ‘토요타 맞춤형 내비게이션’을 선보였다.


한국토요타(대표 나카바야시 히사오)는 제이씨현시스템과 공동으로 제이씨현시스템의 내비게이션 ‘런즈’를 토요타 모델에 맞춰 재설계한 ‘토요타 맞춤형 내비게이션’을 출시하고, 전국 토요타 서비스 센터에서 장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토요타 맞춤형 내비게이션’은 출시 당시부터 내비게이션이 장착 되지 않은 프리우스 E, 시에나, 토요타86의 3가지 모델이 대상이다.

 

애프터마켓용 기성 제품인 ‘런즈’ 에 토요타 표준사이즈의 전용 패널, 토요타 모델별 오디오 시스템과의 100% 연동, ‘한국형 내비게션이션’과 동일한 아틀란 맵 탑재, 최적의 장착을 위한 전용 부품개발등의  재설계 과정을 거쳤다.


또한 실시간 교통상황을 반영하여 최단 경로를 안내하는 All New 3D 맵, 내비게이션과 주요기능(DMB, 동영상, 라디오)을 두 개의 화면으로 동시에 구현하는 멀티화면 기능, 속도가 올라가면 자동으로 볼륨이 올라가는 속도 감응식 볼륨, 더욱 강력해진 스마트폰 연동 기능, 강력하고 웅장한 Yamaha 음질향상장치 등 첨단 기능을 탑재했다. 
 
기 출고 고객을 포함, 3개 모델 구매 고객 중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토요타 전시장내 서비스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이 장착 서비스를 실시한다.

가격은 장착비 포함 1,386,000원이며 1년간 무상보증을 실시한다.

 


▲맞춤형 내비게이션 © 한국토요타

베타뉴스 이 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