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 "이대호-오승환의 출장 경기 생중계"

김태만 | 2014-04-04 18:17:18

2014 프로야구, 미국 메이저리그(MLB)에 이어 일본 프로야구도 아프리카TV를 통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 그대로 즐길 수 있게 됐다.

 
SNS 플랫폼 아프리카TV는 일본 프로야구에서 활약 중인 이대호(소프트뱅크) 와 오승환(한신 타이거즈) 선수의 전 경기를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특히, 전 경기를 고화질로 무료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아프리카TV에서 인기리에 활약 중인 BJ(방송진행자)들이 다양한 컨셉으로 펼치는 창작 중계 방송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시청자 편의를 위한 경기 일정 정보 및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등 동영상 서비스도 전면 무료로 제공된다.

 
안준수 SNS플랫폼사업본부장은 “올해로 일본 프로야구 3년차를 맞은 이대호와 데뷔한 오승환 등 우리 선수들의 선전이 기대되는 만큼 여느 때보다 흥미진진한 시즌이 될 것”이라며 “아프리카TV는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 활약하는 우리 선수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야구인들이 마음껏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대호, 오승환 선수의 경기 생중계는 아프리카TV 홈페이지(www.afreecatv.com)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 <사진 제공: 아프리카TV>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