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전자, DIOS 광파오븐 와이드핸들 추가 공개

이직 기자 | 2014-04-10 18:35:49

LG전자가 지난 달 카림라시드 패턴의 와이드 핸들 광파오븐 2종(MA324DNB/MA324BWS)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 달 3종(MA324BGS/MA324BFS/MA324DMN)을 추가로 선보이며 DIOS 광파오븐 라인업을 확대했다.
 
LG전자가 이번에 선보인 DIOS광파오븐 신제품은 오븐 전면부의 좌우를 잇는 긴 핸들을 적용,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핸들을 잡을 수 있는 공간을 넓혀 오븐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핸들을 잡기가 편리하며, 핸들 자체에 각진 모서리를 없앴다. 
 
또한 LG DIOS광파오븐은 국내 오븐 최초로 NFC기능을 탑재,‘LG 디오스 광파오븐 앱’에서 원하는 요리를 선택한 후 오븐 태그에 갖다 대면 조리기능, 온도, 시간 등이 자동으로 설정돼 초보자도 쉽게 요리할 수 있다.

 

아울러 이 앱에서 ‘멀티클린’ 메뉴를 선택한 후 오븐에 갖다 대면 탈취, 스팀청소, 잔수제거, 건조 등이 한 번에 설정돼 오븐 내부 청소까지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LG DIOS 광파오븐은 에어프라이 기능도 특화돼 있다. 감자튀김, 돈까스, 새우튀김 등 집에서 자주 조리하는 20여 가지의 튀김요리를 소량의 식용유만으로도 조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일반 튀김요리 대비 최대 77%까지 지방섭취량을 줄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품 가격은 출하가 기준 649,000에서 749,000원이다.


▲ MA324BGS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