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U+, 5월 해외 로밍 요금 지원 이벤트

안병도 | 2014-04-14 09:49:45

 

▲ 사진제공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5월에 해외 여행 계획이 있는U+LTE 스마트폰 고객 총 50명을 ‘로밍 서포터즈’로 선발해 최대 10만원의 로밍 요금을 지원한다.
 
2014년 5월에 해외를 방문해 최소 하루 이상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이용할 U+LTE 스마트폰 고객이라면 누구나 23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uplus.co.kr)에서 로밍 서포터즈를 지원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서포터즈 10명을 선발해 출국하는 국가의 공항, 유적지, 박물관 등 20개의 장소에서 로밍 서비스 이용 후 응답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무제한 데이터 로밍, 문자 ,음성 요금 등 로밍 요금을 최대 10만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일반 서포터즈 40명을 선발해 2개 장소에서 로밍 서비스 이용 후 응답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권을 제공한다.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LTE스마트폰으로 일 1만원에 아시아/오세아니아/유럽/미주/아프리카 등 전세계 주요 100여개국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facebook.com/LGUplus)의 로밍 서포터즈 이벤트 글을 23일까지 공유하고 친구에게 소개하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컵라면 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 이상헌 팀장은 “더 좋은 로밍 서비스를 고객과 함께 만들기 위해 서비스를 체험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로밍 서포터즈에게 최대 10만원의 로밍 요금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 로밍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베타뉴스 안병도 기자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