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7 스터디 에디션 출시

신근호 기자 | 2014-04-18 10:32:30

기가바이트(GIGABYTE Technology)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7의 새로운 확장팩 ‘스터디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 : 제이씨현시스템)


새롭게 출시되는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7 스터디 에디션은은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한자까지도 학습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토커스 클럽 어플리케이션이 추가 구성되어 있다. 이번 확장팩은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7의 특징을 최대한 부각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토커스 클럽 어플리케이션은 기초적인 학습 단계부터 비즈니스 회화까지 모든 연령층이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으며, 대화 형태의 학습, 발음교정 기능, 실력테스트 기능, 반복횟수 조절기능, 수준별 스피킹 등 풍부한 학습 컨텐츠를 통하여 어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스터디 에디션에 추가 구성된 토커스 클럽 어플리케이션은 클래스10급 32GB 마이크로 SD 카드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어학 학습뿐만 아니라, 보다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많은 자료를 저장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제이씨현시스템의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스터디 에디션은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7 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 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홈페이지(www.jchyun.com) 및 기가바이트 홈페이지(www.gigaby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