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메이드 양 날개 중 하나 '이카루스', 최신정보 공개

정혁진 | 2012-11-01 16:26:08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1일, MMORPG <이카루스(ICARUS)>의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화려하고 매력적으로 그려낸 MMORPG로, 최고의 완성도를 위해 수년간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다.


오늘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는 <이카루스> 특징과 시나리오, 호화롭고 웅장한  배경을 담은 아트워크, 박진감 넘치는 전투 스크린 샷 등 게임 정보를 공개해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커뮤니티 게시판을 개설해 이용자들이 자유로이 의견개진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버서커, 가디언, 어쌔신, 프리스트, 위자드 총 5종의 매력적인 클래스 정보와 클래스 별 전투 영상, 티저 영상 등이 <이카루스>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한층 자극한다.


티저 영상에는 <이카루스>가 그 어떤 게임보다 높이 날아올라 최고의 게임으로 인정 받겠다는 도전과 열정을 표현함과 동시에 오직 <이카루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공중 전투의 특별함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카루스>는 오는 8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2에 출전해  40부스 규모의 단독 전시관에 쾌적한 게임시연 공간을 마련하고, 이와 함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카루스, 최고의 MMORPG를 향한 비상!

<이카루스(ICARUS)>라는 이름은 그 어떤 게임보다 높이 날아올라 최고의 게임으로 인정 받겠다는 도전과 열정을 표현함과 동시에, <이카루스>가 자랑하는 웅장한 공중 전투의 특별함을 담고 있다.

 

위메이드의 미래를 책임질 든든한 날개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초대형 MMORPG로 최고의 완성도를 위해 수년간 담금질을 거듭해 왔다.

 

 

 

아름다운 하카나스 왕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긴장감 가득한 판타지 모험과 4대 주신을 도와 마신을 물리쳤던 용맹한 인간의 영웅담을 스펙터클하고도 사실감 있게 선보인다.

 

<이카루스>는 접속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과 미려한 그래픽, 탄탄한 구성의 스토리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진일보한 온라인 게임 기술력으로 구현해낸 혁신적 핵심 시스템들이 치밀해진 완성도를 보다 눈부시게 한다.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가 <이카루스>의 핵심이다. <이카루스>에 등장하는 5종 클래스의 캐릭터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호쾌한 공격기를 구사하고, 상대하는 몬스터의 수많은 리액션에 따라 매 순간 적절한 전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액션 장르 게임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박진감과 짜릿함까지 녹여냈다.

 

특히, 그간 단순히 사냥의 대상으로만 여겨지던 각종 몬스터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는 ‘펠로우 시스템’ 그리고 이 들을 길들인 후 탑승해 펼치는 ‘지상 및 공중 전투 시스템’은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는 불가능했던 환상적인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이 외에도 <이카루스>의 재미를 배가 시켜줄 방대한 시나리오 퀘스트,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의 기반이 될 세력 시스템, 파티원 간 협력으로 헤쳐가는 다채로운 던전 등 MMORPG의 기본기를 완벽히 갖추고 있으며, 이는 <이카루스>만의 독특한 게임성과 절묘하게 어울려 한층 진화된 MMORPG의 진수를 보여준다.


베타뉴스 정혁진 기자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