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소 유저들이 기다렸던 린족 검사, 7일 드디어 등장

정혁진 | 2012-11-05 10:43:48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5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에 오는 7일, 새로운 클래스 ‘린 검사’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린 검사’는 블소 4개 종족 중 하나인 린족의 검사 클래스(직업)로 검을 사용해 강력한 근접 전투를 펼치는 클래스다. 적을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스킬인 ‘흡공’을 사용해 동료들에게 공격의 기회를 제공하고, 검을 날리는 ‘어검술’을 써서 적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다. ‘린 검사’는 기존 블소의 검사와는 또 다른 플레이 패턴과 스킬로 다양한 상황에서 안정적인 전투를 할 수 있다.


‘린 검사’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11월 7일~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All New 블소, All New Start!‘프로모션을 통해 블소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과 다시 시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묶은 ‘남소유의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엔씨소프트 제휴 PC방에서는 11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린 검사 특별 수련 기간’프로모션을 통해 블소를 플레이하는 고객들에게 치명타/경험치/재생/공격력 등 게임 캐릭터의 능력을 증가시키는 효과(버프)를 제공해주고 이벤트 기간 중 매주 금~일요일에는 플레이 시간에 따라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경험치 증가 물약, 의상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한 린 검사를 플레이하며 미션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김승권 실장은 “‘린 검사’는 기존의 검사와는 다른 패턴을 가지고 있는 신규 클래스”라며 “귀엽고 작지만 강렬한 스킬을 쓰는 린 검사를 통해 ‘무협’하면 떠오르는 강력하고 짜릿한 검사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린 검사’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기자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