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NK코리아, ‘플레이위드’로 사명변경

이직 기자 | 2013-03-29 22:54:31

YNK코리아(대표 김학준)는 29일, 정기주주총회를 통해 회사 사명을 ㈜플레이위드 (PLAYWITH Inc)로 변경한다고 확정 공시했다. 사명변경의 목적은 콘텐츠 사업의 다양화와 함께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변경됐다.

 

또한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회사 CI도 공개했다. 플레이위드의 CI는 개척되지 자유롭고 신선한 창의력을 바탕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더불어 플레이위드는 콘텐츠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모바일 사업 비중과 콘텐츠 서비스 사업을 더 강화하기 위한 내부 조직을 개편하기도 했다.

 

그리고 새로운 CI가 적용될 플레이위드의 공식 홈페이지도 www.playwith.co.kr 로 변경되어 4월초 새롭게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며 아울러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로한과 씰온라인 내에서도 순차적으로 변경 적용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김학준 대표이사는 "플레이위드의 이번 사명 변경은 빠르게 변화하는 콘텐츠 업계에 앞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해 올 2013년에는 다양한 플랫폼의 역량 강화 등이 있을 것이다. 또한 유저와 함께 하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은 앞으로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올 상반기 중 4종의 스마트폰용 게임과 차세대 하이브리드형 웹게임인 퍼즐 삼국지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런칭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